본문 바로가기

v도기맘v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50대생일선물

제품 이미용가전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특가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구매가격 16% 64,900원에서 세일가격
54,020원 세일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701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상품구매


완—벽 | 제가 30대입니다. 쇠독이 있어서 군대에서 까지 연대장에게 보고 하여 의무관에게 진단서 받아서 면도 안하고 살았습니다.

이제까지 바리깡에 캡 씨워서 면도하다가 너무 힘들고 해서 면도기를 사볼까 하고 처음으로 구매한 제품이 더맨102 가격도 저렴하고 필립스 제품과 비슷하게 생겨서 구매헀는데……………….

목부분이 쇠독때문에 그런지 시뻘것게 올라와서 지금 일주일째 고생중입니다…….

더맨102 서걱서걱 하는게 제가 느껴질만큼 접촉이 심하였고 제 생각이지만 아마 털이 많으신 분은 더맨102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피부가 약한 사람은 그걸 견뎌내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는중 브라운 면도는 소문이 자자하여 9시리즈 보다가 3시리즈부터 보다 올라가보자 하는 마음에 구매 했는데…..

3중 헤드날보다 더 자연스럽게 잘 밀리고 완전 깔끔하게 밀립니다. 그리고 목에 있던 시뻘것게 올라오는 것까지 자극 없이 잡아주는거 보고 ….. 정말 후기 안쓰는게 만족하고 이렇게 후기 남겨봅니다.

혹시 상위버전 시리즈 고민하고 계신분들 3시리즈도 너무 잘 밀립니다. 걱정마시고 저렴한 가격이라고 품질 걱정마시고 이 후기 보고 잘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쇠독으로 너무 고생하고 이제껏 면도 못해서 군대에서까지 연대장에게 가위로 면도 하라고 ( 참고로 전 인사과 ) 인정 받았던 사람이 더맨102 실패 후 브라운으로 갈아타고 그나마 자극없이 이렇게 면도 한다는거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전 20년대부터 면도를 하지 않았고 가위로 다듬었구여 30대 들어서 처음으로 한겁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면도기입니다! | 디자인 ★★★★★
디자인이 크게 중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제 취향 기준으로는 너무 예쁘네요 ㅠㅠㅠ 귀여우면서 쿨해요.. 10대~20대 남성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수염 깎는 부분이 동그란 원형 3개로 이루어진 전기 면도기는 디자인부터 너무 괴상해서 마음에 안 들더라구요 ㅠㅠ 그에 반해 이 제품은 디자인 짱 ㅎㅎ

절삭력 ★★★★★
저는 24살이구요, 또래들에 비해 수염 두께나 숱이 많은 편입니다. 목까지 수염이 나요. 그래도 완전 아저씨들에 비해선 수염 두께가 얇은 편이겠죠? 우선 제 기준으로는 절삭력이 충분하네요. 전기 면도기가 절삭력이 부족하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적어도 저에게는 이 제품의 절삭력이 충분합니다. 일반 면도기 사용한 것과 별 차이가 안 느껴질 정도에요 ㅎ 손으로 만져봐도 매끄럽구요. 다만 목은 인중과 턱에 비해 피부가 잘 늘어나다보니 면도가 잘 안 되더군요. 목 면도하는 데에 2분 이상 걸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 면도기도 목 면도는 까다로웠어서 새로운 힘든 점으로 다가오진 않았어요.

피부 자극 ★★★★★
제가 전기 면도기를 찾게 된 이유가 바로 피부 자극 때문이에요 ㅠ 면도하는 부위가 트러블과 뾰루지로 잔뜩 더러워져 있는데 그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또 면도를 하게 되고.. 트러블과 뾰루지가 터지고 악화되고.. 진짜 미쳐버리는 줄 알았는데 일단 이 제품 쓴 직후는 피부 따가움이나 붉어짐이 전혀 없어요. 일반 면도기는 상처도 잘 나고, 피부도 따끔거렸는데 말이에요.
일단은 피부 자극 거의 없다고 느껴져요. 더 사용해보고 만약 자극이 느껴지거나 피부에 이상 생기면 즉시 수정하러 올게요 ㅎㅎ

+ 추가
일반 면도기는 1주일에 1번~2번 사용해도 피부가 자극받아서 트러블과 뾰루지가 오지게 나서 엄청난 스트레스였는데, 이 제품은 2일에 한 번씩 사용하는데도 뾰루지가 거~의 안 나요 ㅎㅎ 제 피부 특성 상 아예 안 나는 건 아닌데, 일반 면도기에 비해 10분의 1도 뾰루지가 안 나는 것 같네요.. 피부 자극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분들께 강추!!!!


사회초년생. 학생 분들에게 감히 추천드립니다 | 가성비는 최고인듯ᆢ
디자인도 좋고ᆢ
그립감도 좋고ᆢ
날도 부드럽게 깍이고ᆢ
다만 소음이 쫌 크다는거 ᆢ
생각외로ᆢ
아침에 옆사람 깨울거 같음 ㅋ
그거말고는 다 좋아요
참 파우치 한개정도는 줘야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ㅜ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3010s, 블루가성비 좋다는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우선 로켓배송이라 정말 빠르게 받았구요. 다음날 아침에 현관 앞에 도착해 있더라구요.
제품을 바로 사용해 보니 긴 수염도 잘 잘리고 쓸데없는 기능이 없어서 좋네요. 제가 원래 전기면도기는 찝찝해서 잘 안쓰는데요. 아주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지만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전기면도기는 편의성이 강조되는 상품이죠. 급하게 면도해야 할 때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가격도 정말 정말 저렴한 것 같고 성능도 우수하고 말 그대로 가성비 정말 좋은 상품인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3010s, 블루배송 빠름 쿠팡은 ㅇㅈ

디자인 귀엽네요

절살력은 7시리즈도 쓰다 잃어버려서 샀는데
살짝 부족 하고 가격대비는 좋은편인거같아요

그립감도 괜찮고 몇일 더 써보고 리뷰 남겨야겠어요~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상품구매


The post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50대생일선물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BRAUN 시리즈3 전기 면도기 50대생일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